본문 바로가기

정보

톨게이트 미납 요금 조회납부 하이패스 없어요



톨게이트 미납 요금 조회 납부 방법

하이패스 없는 차량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폭풍 포스팅을 하는 빠뜨 입니다. 사실 이번포스팅또한 제가 궁금해서 이기도하고 제가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톨게이트 미납요금이 있을것 같아서 저또한 조회를 해보았는데요.. 띠옹 입니다..



( 픽사베이 사진제공 )


아쉽게도 제 차량은 아닙니다. 아무튼 저같은 경우에는 한달에 고속도로 타는 경우가 거의 없다보니. 아직도 하이패스를 구매하지 않고 다니곤 하는데요.


또한 하이패스가 있다구 하더라도, 결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을거구요. 혹은 차량등록증상 주소와 다른 거주지일때도 우편물을 확인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이패스 사이트 - 컴퓨터 화면으로 접속한 모습입니다. 다행스럽게도 비회원으로도 미납통행료 조회 납부가 가능했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납부를 할려면은 본인인증을 해야되지만, 조회만 하고싶다면 차량번호만 알아도 된다라는 사실.. 좋군요.. 이 부분은





허거덩.. 허거덩.. 조회되는 미납통행료가 있습니다.. 포스팅을 할려구 공부하다가.. 내가 있었다니. 나이스한 글이였습니다. 바로 납부할려구 본인인증 절차를 거칩니다.





공인인증서 인증수단은 없어서.. 휴대폰인증으로 진행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저는 1건이 있었군요. 5월1일 아침이군요.. 두달정도 흘렀내요.. 다행히도 + 되지는 않았나 보내요.. 아무튼 납부를 하기위해서 진행했습니다.





기분 좋아보이지 않았던 동그래미가 , 기분이 좋아졋나보내요.. 켜켜 이걸로 미납없음을 보니 저두 기분이 좋습니다. 분명히 저는 우편물을 받았을텐데요


아무래도 금액 자체가 작다보니.. 신경을 안쓰고 있었나봅니다. 톨게이트 미납통행료 회원가입없이 손쉽게 조회를 해보시길 바래요.


괜히 나중에 큰돈 나가면 속 쓰리잖아요. 또한 중고차 구매할때도 손쉽게 조회는 가능하다라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