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괌 아이와 가볼만한곳 피쉬아이 전망대



괌 아이와 가볼만한곳은 어디가 있을까?

피쉬아이 전망대 나쁘지 않아요





다들 세계가 다시 평화모드로 변한다면 해외여행을 가기 위해서 엄청나게 나가실듯 해요. 사실 저희 가족도 올해는 2월에 다녀온 괌으로 만족하고 내년을 기약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이번 포스팅에 타이틀처럼 괌에서 아이와가볼만한곳은 과연 어디가 있을까? 사실 저두 물론 한번밖에 다녀오진 않았지만. 왠만하면 괌 주변 관광은 크게 의미를 두는건 좋지 않을듯 해요.


거의 사진찍기 위한 용도가 너무 많더라구요. 또한 괌 자체가 작아서 일수도 있겠습니다.




렌트 하면 거의 네비에 지정된 곳이기도 하기 때문에, 이동시에는 큰 어려움은 없구요 주차장은 그리 넓지 않지만, 이곳이 엄청 붐비는 곳은 아니라서 주차할때 큰 어려움은 없었답니다.




관광객 모드로 오는 분들보다 스노쿨링(?) 하기 위해서 개인장비를 챙겨서 오는 분들도 은근 많더라구요.. 근데 지하 전망대에서 보다보면 상어가 있는데.. 갠찮은건가 . 혼자만에 걱정을..




이곳은 스노쿨링 명당중에 하나 인가봐요. 저희는 그냥 전망대 고기 구경하로 왔는데 은근 사이드로 스노쿨링 하는 분들이 많으셨구요, 전망대 입구쪽에는 따로 배에서 스노쿨링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업체도 있었어요




저렴하지 않은 입장료 아이와 함께라면 들어갈만은


사실 괌이 음식도 그렇고 물가가 비싸기도해서 어느정도 이해되긴 하지만 , 그럼에도 불구하고 퀼리티에 비해서 입장료 자체가 너무 비싸기 때문에 고민은 좀 해보셔야 할듯 해요.




저희는 아이가 있기 때문에 기왕 온거 물고기도 구경해서 입장료 까지 구매해서 가보기로 했답니다. 그와중에 역시 날씨가 다하는 나라 인듯 해요




저희는 물론 여기서는 스노쿨링 놀이를 하지 않았지만, 투몬비치에서 하다보면 스노쿨링에 매력에 듬뿍 ~




입구전에 말씀드렸든 전문적인 업체에서 스노쿨링을 진행하는듯 하더라구요, 전문적인 장비를 맨 이용객분들이 참으로 많았답니다.




일본만화를 자주봐서 그런지.. 이 모양이 어찌나 일본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마크와 비슷한지.. 나만 그리 생각한건가 아무튼 안으로 들어가서 입장료를 보여주고 지하로 내려가심되세요.




넓지 않은 공간 , 이용객도 별루 없어요 , 아이가 있는 가족단위로만 들어오기 때문에 아무래도 입장료로 어느정도 비싸서.. 그럴걸수도 있겟습니다.


즉, 입장료를 내면 지하에 있는 이 공간에 들어올수 있다는거에요 !!




아이들끼리 서로 상어 보기 위해서 나름 .. 자리 싸움을 하기도 했더라는... 사실 저는 모든게 피곤함이 몰려옴.. 운전을 줄곧해서 그런걸수도요 ㅎ 






결국 어렵게 상어를 핸드폰으로 찍긴 했네요, 왜케 상어를 좋아라하는지는 모르겠으나.. 그런데 생각해보면 상어가 있내?? 엄허 스노쿨링 하는 분들은 갠찬은건가 또 혼자만에 걱정




바로 또다른 한편에 이렇게 전망대 유리에서 바라보면 스노쿨링 즐기는 분들을 심심치 않게 볼수가 있었기 때문일거에요 .. 뭐 갠찬으니깐 업체에서까지 진행을 하는거겟죠 뭐..




사실 수족관 만큼에 퀼리티는 전혀 없으며, 한번쯤 아이가 있다면 가볼만한곳이긴합니다. 저희 부부만 왔다면 안갈을지도요 ㅎ 아이는 그래도 많이 좋아하더라구요




괌 다녀온분들이 하는말이 있어요, 하루 반나절이면 남부투어 다할수 있다고 아마도.. 오랜 시간 머무를만한 곳은 없어서 일거에요, 저희도 사랑의절벽 피쉬아이전망대 부둣가? 그런곳을 막 돌아다녀 보긴했는데요.. 정말 사진 찍는 장소뿐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