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소상공인 직접대출 입금 후기 정말 빠르다



소상공인 직접대출 서류 접수 후 ,

입금 까지 받은 후기




이전글에 보시면, 이미 이 글을 쓰는 시점으로 지난주 목요일에 필수서류를 모두다 제출하며, 상담해주신 분이 다음주 수요일 전까지는 입금이 되실거라는 말을 했었습니다.


사실 기대출이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불안불안한 감은 없지 않아 있었지만. 안될수도 있을거에요? 라는 말은 듣지 못했기에 기대를 하고 월요일을 맞이했지요.





이미 포스팅을 했기 때문에, 서류에 관한건 딱히 말할게 없으며, 또한 정책은 같을지라도 지역별루 필수서류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다를수도 있을겁니다.


아무튼, 저는 4월1일 사전예약에 성공을 해서 4월2일 목요일에 방문을 했삽니다.


보증 이나 미소 쪽에도 모두 보유하고 있으며 , 타 금융기관도 있었기에 사실 되면 좋고 안되면 어쩔수 없고.. 이런 심정이겠죠, 나이스 등급으로 정말 턱걸이 4등급... 토스에서는 7인데 말이죠.. 나이스가 후한가 봅니다.




한시간 가량 상담을 했으며, 사실 매출적인 부분에서 10% 감소되는걸 확인시켜줘야 했었는데요, 작년 동일기간 1월~3월까지만 비교하면 큰 하락폭이 없어서 힘들었지만,


2020년 1월부터 3월까지 매출 하락폭이 커서, 이부분을 적극 푸쉬해서 신청을 들어갔습니다. 작년과 비교하면 탈락이거든요.. 다만 이번 사태에 주요 달이라구 볼수 있는


2월부터 3월까지에 매출 하락폭이 상당히 컷거든요.. 울먹울먹..




목요일 신청 월요일 입금


그렇게 1시간 가량 상담과 서류접수를 마치고, 5일이 지나고 바로 입금이 되었습니다. 물론 갚아야 하는 금액지만, 5년이라는 메리트와 1.5% 금리라는 메리트 두가지가 있습니다.


2년거치 

3년상황


고정 1.5% 입니다. 제목에도 있지만, 4등급이하만 접수가 가능한 소상공인 직접대출이였구요, 저는 오프라인으로 가지않고 미리 홈페이지 에서 사전예약에 성공을 해서, 다녀왔습니다.


앞으로 얼마나 이걸 진행할지 모르겠으나, 필요서류 미리 잘 챙겨서 한번에 끝내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