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통운 택배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전화번호
대한통운 택배 고객센터 상담원
통화연결 후기 전화번호
물론 요즘은 챗봇이라구도 하죠, 혹은 어플이나 컴퓨터로도 송장번호만 알면 현재 상황을 잘 알수 있지만, 그래도 역시나 다이렉트로 상담원분과 통화하는게 가장 급할때는 으뜸 인듯 합니다.
저또한 고객님을 응대를 조금 하는 그런 일을 하다보니, 택배회사쪽에서 크게 일이 발생하지 않는한 고객센터와 통화를 하지 않는데요,,
허나 이번에는.. 제가 받을 물건이 다른 지역에서 배달준비(?) 를 하고 있다구하니.. 마음이 급하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사실 메일이나 챗봇으로 남기는 문의는 오래 걸리기 때문이죠.
대한통운 전화상담 고객센터 번호 :: 1588-1255 일단 의지가 필요합니다.. 10분은 기달려야 하는 의지.. 혹은 아침일찍 상담시간 오픈할때 거셔도 되구요.
저는 그렇지 않은경우라서 10분정도 걸린듯 합니다.
배송조회 반품조회 이런건 사실 홈페이지나 어플에서 하셔도되요.. 내가 필요로한건 오로지 상담원분과에 통화였기에, 불편접수 ( 3 ) 으로 바로 직행합니다.
다만 송장번호 정도는 알고 있으셔야 합니다. 물론 이런건 기본적인 요소구요
그리고 자동안내음성이 나오죠, 대기자가 많아서 기달리셔야 합니다. 혹은 다음에 전화연결 부탁드립니다.. 무시하고 계속 켜놓습니다.. 그래서 결국 9분만에 전 통화를 진행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전 친절하니깐, 서로서로 친절하게 문제와 답변을 받았습니다. 잘 해결되서 다행이였어요.. 대한통운 택배 이용중에 문제가 생긴다면..... 인내심을 가지고 고객센터 전화거심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