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괌 타미 힐피거 할인쿠폰 꼼꼼히 챙겨서 쇼핑하세요


괌 타미 힐피거 할인쿠폰 신공 홈페이지,매장



타미 특산물이라면, 물론 여성분들에게는 구찌도 있겠지만,, 역시나 저렴하게 많은 쇼핑 떼샷을 남길수 있는 "타미힐피거" 겠습니다. 사실 처음 가본 저희 부부도 눈에 휘둥그레 지긴 햇지만,


단점도 분명 있었어요.. 그건 바로


*) 사이즈 실패,, 꼭 입어보고 사야됨..

*) 오 디자인 갠찬은데 .. 근데 비싸다..


사실 조금 갠찬다 싶은건,, 보통 한화로 약 4만원이상인 옷들이 많아서 조금은 실망감도 없지 않아 있었어요.. 물론 그래도 한국보다는 저렴하긴 하지만,


평소에도 해외직구를 좀 하는 분들이라면.. 갸우뚱 할수도 있는 가격들이랍니다.




저희 가족은 2020년 1월 설날에 갔었어요, 그래도 코로나 덕분에.. 그리 많지는 않은 인파였습니다.


괌은 사실 일본인 그리고 한국인이 관광객에 99프로라구 할정도 이기 떄문에, 괌 GPO 매장또한 한국인이 아주 많아요. 다만 저희가 방문했을때는 널널 했어요..


다만 이쁜 디자인은 많지 않았고, 눈에 들어오는 제품들은 사이즈가 별루 없더라는..




그리고 핫딜인 80% 이상급에 할인 제품들은 특히나 사이즈가 별루 없기 때문에,, 운에 맡겨야 하는게 현실이랍니다.


오픈시간에 맞춰간다구 해서 무조건 사이즈가 널널한건 아니더라구요,, 완전 랜덤이라는 말들이 있습니다. 




타미 할인쿠폰 받는방법은 세가지


첫번째는 홈페이지에서 이메일을 입력해서 획득하기

두번째는 GPO 인포메이션에서 할인쿠폰을 가져오기

세번째는 타미힐피거 매장 직원이 주는 경우도 있어요



저희가 받은건 바로 세번째인 직원이 직접 주었구요, 다만 이 쿠폰에 단점이 적혀있어요 !! 그건 바로




150달러 이상 구매시 에만 20% 할인이 적용된다는거죠, 물론 이 이상으로 많이 구매하는 분들도 있을테지만, 의외로 적게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이 쿠폰은 무용지물이라는 사실이죠,





가장 효율적인 홈페이지 에서 획득하기


이메일만 입력하시면, 바로 자신이 입력한 이메일에 20% 할인쿠폰이 들어와요, 가격 커트라인도 없으니 완전 좋아요 !! 다만 타미힐피거 가기 1주일 내에 신청하는걸 추천드려요.


날짜 기한이 있었는지 정확히는 기억이 나질 않는데 아마도 있는듯 해요


:: 타미힐피거 홈페이지 ::


코리아 홈페이지에서는 적용되지 않아요.





혹시라도 데이터 안터질까바 저는 미리 이메일 할인 코드를 캡처해놓았습니다.





아기들 옷은 36개월이전까지 옷들이 가장 많구요 , 5세~7세까지는 옷들이 많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원피스들은 이쁜게 여러개 있어서 득템했습니다.


특히 성인 옷 같은 경우에는 꼭 입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평소 남자 국내 95를 입었는데요, 티는 XS 사이즈도 맞더라구요.. 어떤건 S 사이즈가 맞기도 하구요. 성인은 다운사이즈로 가시는게 좋겠지만 그래도 입어보는걸 





확실히 이쁜 디자인은 값이 조금 나가긴 했지만, 왠지 모르게 여긴 가도가도 쇼핑하고 싶게 만드는 블랙홀 같은 존재인듯 합니다.




가끔 이렇게 득템할 기회도 있지만, 완전 사이즈가 큰경우나 완전 사이즈가 작은 경우라서 .. 너무 아쉽더라구요





특히 아이들이 지루해할수 있고 , 앉을 만한 자리가 없기 때문에 인포메이션 부근에 있는 유모차 비슷한걸 대여해 주기에 그걸 또 이용해서 아이들이 지루해 하는걸 피하시길 바래요.


물론 이럴때 큰일하는게 유튜브 라는게 아쉬운 점이지만, 유튜트가 큰일하는걸 감사할뿐이죠, 장시간 쇼피을 위해서는요



할인쿠폰 적용되는 시스템은?


만약에 의류 한벌이 할인되서 20달러라구 한다면, 20달라에 대한 20% 가 다시 할인되는 시스템 이라구 보심도되요. 저는 잘못이해해서 50% 할인되는 제품에서 또 20%가 추가되는줄 알았더라는.. 


할인된 최종금액이 200$라면 20%할인을 적용해서 160$만 지불해야 된다구 생각하심되세요. 그리고 영수증에는 다들 아실테지만 켈빈클라인 15%할인 쿠폰도 나오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