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쿠팡 2900원 자동결제 머지.. 해지하기



쿠팡 2900원 자동결제 모르는 사이에 ,

해지 방법




이전에 롯데오너스 또한 어떻게 보면 글쓴이 저에 불찰이기도 하죠, 물론 첫달 무료체험기간을 주는건 좋지만 이렇게 자동으로 결제되는 시스템은 사실 좋지 못한듯 해요.


아무튼 4월되자마자 초반부터 롯데오너스와 더불어서 쿠팡에서도 결제되었다는 문자가와서 심기가 불편한 4월입니다.




제가 서브로 쓰는 사업자전용폰에서 쿠팡 앱을 설치하면서 아마도.. 한달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동의한듯 합니다. 그래서 일단 접속을 해서 내 정보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제에 [ 로켓와우회원 ] 임을 알려주는군요. 아무래도 이거일 가능성이 높내요. 해지하기 전에 이 혜택은 무엇인지도 한번 알아보도록해욤




다음결제예정일 기간이 남았다면?


일단 고민해볼부분은 , 과연 결제하고 시간이 지난후에 해지를 해도 일정부분에 대한 잔액(?)을 환불해주는지는 저두 일단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결제가 된후에 사용일이 남았다면, 그 기간동안 써도 무방하겠죠?




2900원으로 누릴수 있는 쿠팡 로켓와우 혜택


- 낮시간 주문시 다음날 새벽도착

- 아침 주문시 저녁 도착

- 로켓프레시 

- 골드박스 회원전용 초특가

- 로켓배송상품 30일 무료반품

- 첫 30일 최대 5% 캐시적립


솔직히 이정도면 누릴수 있는 혜택은 분명 좋다구도 보지만, 평소에 쿠팡을 이용하지 않는다면 저같은 경우에는 해지하기로 결정을 했어요




맨 아래쪽에 있는 [ 해지하기 ] 를 눌러주심되십니다.




고민이 되는 부분이내요.. 4월31일까지는 어차피 혜택을 누릴수 있어서, 그때 해지할까 말까... 일단 전 기달려보기로 했어요




쿠팡에 늪을 벗어날수 있을까?


사실 정말 편해요.. 다음날 새벽도착이라던지 하루만에 무조건 배송된다는점이.. 혹시라도 평소에 이용하지 않는데 2900원이 쿠팡에서 자동결제가 되었다면,


로켓와우회원 무료이용기간이 지나서 결제가 된거니 너무 놀라진 마세요. 다만 몇달간 결제될지도 몰라요.. 카드결제문자를 설정하지 않으셨다면. 이부분은 꼭 체크해보세요